본문 바로가기

Anime cloud

Cross Ange 크로스 앙쥬 ~천사와 용의 윤무~(2015)

반응형

https://movie.naver.com/movie/bi/mi/basic.naver?code=131204

 

크로스 앙쥬 - 천사와 용의 윤무 -

인류가 진화의 끝에 손에 넣은 마나의 빛.그걸 부정하는 노마는 인간임에도 폭력적이며 반사회적인 괴물...

movie.naver.com

최근에 푹 빠져버린 애니.

혹자들은... 이게 머... 거의 건담 시드 데스티니 판박이다... 뭐 그러는데...

흠...

내가 보기엔.. 메카도 좀 특이하고...

내용도 건담시드랑 좀 많이 다르고... (데스티니는 안 봐서 잘 모르겠다만... )

액션씬이 죽여줌...

근데... 가끔 19금.

 

사실 장르가...

로봇 액션 판타지 SF 미소녀 물.. 이기 때문에...

기본적으로 죄다 미소년들만 등장하긴 하지만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머 어때... ㅋㅋㅋㅋ

세계관이 좀 독특한것 같기도 하고...

마지막에 두 세계가 시공융합한다는 내용은 어쩐지 강철의 라인베럴과 유사한 설정인 것 같기도 하고...

 

공주가 천민으로 떨어지는 설정이나....

자유를 위해 싸운다거나... 머 그런거 맘에 들었는데...

죽었는 줄았았던 애들이 다시 살아난다거나.. 하는건 좀...

 

머 암튼 거의 23화를 이틀만에 정신없이 주파한 작품.

일단 그림체가 맘에 들고...

액션씬도 멋들어지고...

 

아....

주인공....

하앍하앍........

 

혹자들은... 유명한 성우들이 많이 등장한다고 하는데...

역시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목소리가 많이 나옴.

누군지는 잘 모르겠고.... 남자 주인공이 건담00 에 주인공 세츠나. F. 세이에이... 인듯...

 

머 암튼

여주인공 너무 이쁨...

도도하고 성깔있는 것도 매력있음.  

(아....나 이제 2차원에서 벗어나야 해....^^;;;) 

 

머 암튼...

빠동 애니평 4개주고 접는데...

한가지 부족한 건....

마지막 마무리가... 좀 너무 급히 진행되는 감이 없지 않아서...

그리고... 양자역학적 다원우주(평행우주)라는 개념이 좀 식상해서...

이거 요즘 너무 우려먹는 주제인 듯...

 
 
반응형